이어폰 구입

http://www.micro-solution.com/pd/audio/rseh-master/rsep02bs-007.html
이 이어폰을 구입했다.
      -> 대략 자매품과 설명 : http://www.micro-solution.com/pd/audio/rsep01.html

흠…일단 밀폐형 비슷하긴 한데 주위에 소리가 안퍼지고 고막에도 일반적인 밀패형보다는 무리가 덜간다고 해서 구입.
써본 결과… 위의 글에는 안전을 위해서 이어폰을 끼고 있어도 주위 소리가 들리는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주위 소리가 크게 들려서 지하철 타고 갈대는 노래 소리가 안들릴때가 있는게 문제 -_-;;;
주위 소리 들리는건 치고는 희안하게 소리가 밖으로 안새는게 신기할 다름.

그리고 두전째 장점으로 귀에 거는게 아주 좋다고 하는데 난 약간 거슬리더라..
뭐 참을만은 하지만 오른쪽 귀는 좀 아플때도 있다.

일단 4만8천원 주고 산건 후회.
샀으니 열심히 들어야지 뭐…

ps.
우리나라 수입판매 사이트에 달린 리플을 보다 보니..

2005-09-23 10:09:10 webmaster 저희 직원들도 이 제품을 모두 사용하고 있습니다.
약 2-3 달 정도 지났는데, 혹시 이 제품이 별로 안 좋으면 그새 자연스럽게 다른 이어폰으로 바꿀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자체 이용실태를 조사해보니 모두 이 헤드폰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착용감면이나 음질면이나 충분히 추천해 드릴만한 제품이라고 여겨 집니다.

하단의 의견중에 실리콘 A/S 부분은 이번에 일본 제조사에서 들어올 예정입니다. (fire님 무척 죄송합니다. 너무 오래걸렸죠…) 줄꼬임부분은 여느 다른 이어폰과 비교해서 특별히 더 좋다던가 나쁜점이 하는 점이 없습니다. 그리고 귀가 아프시다는 분은 솔직히 잘 이해가 안갑니다. 아무리 검토를해도 이 부분은 잘 이해가 안되서요. 혹시 아직도 그런 문제가 있으시다면 바로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이런 수입판매사측 글이…거슬리는 부분은..

그리고 귀가 아프시다는 분은 솔직히 잘 이해가 안갑니다. 아무리 검토를해도 이 부분은 잘 이해가 안되서요.

귀아프다는 리플은 내가 올린게 아닌데 나도 귀아픈 사람 입장에서 참 너네들이 이해가 안간다.
한 80억명 정도 샘플조사 해봤나 보지…그렇게 이해가 안가게…거참 환불 아니꼽게 해준다.
애네들은 온라인판매만 해서 그런지 가끔 보면 참 개념없는 리플을 달때가 많다.

“이어폰 구입”에 대한 2개의 댓글

  1. ~~하는 건 ‘솔직히’ 이해가 안 갑니다.

    이것도 요새 자주 보이는 표현이지.

    ~~라는 건 솔직히 ‘좀’ ‘아니다’ ‘싶네요’

    와 더불어서, 너무나도 주관적인 표현을 객관화로 포장하는 강아지같은 표현이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