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텔레마케팅

기업체통신교육이라고 영어공부를 하는데 전화로 관리를 해주고 교재와 CD, 테이프를 제공하고 인터넷에서 동영상 교육을 받을수 있는 과정을 해보는게 어떻겠냐는 전화가 왔다.

어찌된건지 다니고 있는 회사 이름도 알고 있고 자기교재를 들여올때 면세해택을 받는 대신 어느정도 사람들을 자체적으로 지원해 주는 제도가 있다며 단돈 월 5만6천원이면 이 모든 해택을 받을수 있다는 것이다.

음… 텔레마케팅은 신뢰하지 않지만… 가격도 싸고 전화로 관리해 주고 교제도 수준에 맡게 수정해서 보내주고 하여간 너무 좋아 보여서 혹했었다.

그래도 덥석 계약하기는 좀 그래서 사이트를 알려달라고 하니
http://www.smmedia.net/
라고 하더라… 좀 살펴보고 해봤는데… 문제는 애네들이 정말 그런 서비스를 하는지 당최 알수가 없다는것이다.(알수가 없다기 보다 내가 어떻게 확인을 할수 있단 말인가?) 사이트도 보면 알겠지만 디자인만 있으면 이틀이면 만들수 있는 정도다.

일단은 좀 생각해 볼태니깐 월요일에 전화 달라고 하고 여기다가 전화도 걸어보고 메일도 보내봤는데 다 불통… -_-;;;
뭐 결국에는 월요일에도 전화가 안왔다.
솔직히 두근두근 하며 기다렸는데…

요즘은 피슁사이트도 있고… 전화로 아무리 좋은걸 광고하고 그게 정말이라고 해도 신뢰할수가 없다. 뭔가 공인된 인증기관이 있는것도 아니고 어찌됐건 따지고 들어가다 보면 확인할 방법이 없어 보인다. 사이트도 구라로 만들어 놓으면 되고.. 전화해도 받아서 대답해 주면 땡이고 하여간 후불제 아니면 당최 믿을수 없는 세상이 되어버린느낌.
텔레마케팅은 원래 신뢰도가 낮았지만 이제는 0%이고 이런 생각을 하다보니 인터넷의 신뢰도도 낮아진다.
흠… 카드결제를 주로 하면 보호받을수 있나?

그나저나 위 사이트가 어느업체에서 서비스 하는건지 그 업체가 정상적인 건지 알수있는 방법을 아시는분? 아무리 봐서 어디 다른 어학원 사이트 배껴서 만들어 놓은 느낌

“영어교육 텔레마케팅”에 대한 4개의 댓글

  1. 네 저도 그것때문에 SM교육쪽에 문의 메일을 보냈습니다.
    음 문제는 SM교육쪽도 얘네가 정상적인 기업인지 알수가 없다는…
    …뭔가 불신증에 걸린 사람 같군요. -_-;;;
    뭐.. SM교육쪽은 적어도 사무실주소라도 나와있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